메인 본문영역

자주하는 질문

기프트&할인카드와 관련하여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Main Membership 자주하는 질문
Q&A of Membership Card
제목
  • Question
    카페베네 모바일카드에 충전된 잔액을 환급받고 싶습니다. 17-03-21 12:00:00
  • Answer

    카페베네 모바일 App


    카페베네 App의 모바일카드 같은 경우 약관에 명시되어 있는 바와 같이 10,000원 이하의 금액을 충전하셨을 경우 충전 금액의 80% 이상을, 10,000원 이상의 금액을 충전하셨을 경우 충전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하셔야만 환급 가능합니다. 대표번호(1688-4666)로 연락 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통해서 고객님의 정보를 남겨주실 경우 환급금액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환급에는 승인 후 보통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ex) 김베네, 010-1234-5678, 국민은행 1234-56789-1234



    ※ 기프트카드 환급시에도 동일합니다.

  • Question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17-03-21 12:00:00
  • Answer

    카페베네 멤버쉽 마일리지 카드 / 카페베네 모바일 App


    현재 카페베네 홈페이지와 모바일App에서 회원정보수정, 탈퇴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1688-4666)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통해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를 남겨주실경우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할 경우 고객님의 모든 정보가 사라집니다.

  • Question
    카페베네 모바일APP과 마일리지카드가 연동되어 있나요? 17-03-21 12:00:00
  • Answer

    카페베네 모바일 App


    연동되어있지 않습니다. 현재 마일리지카드와 카페베네 모바일 App은 별도의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마일리지카드와 카페베네 모바일App을 같이 이용하고계셔도 통합 할 수는 없습니다.

  • Question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멤버쉽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17-03-21 12:00:00
  • Answer
    카페베네 멤버십 마일리지 카드


    홈페이지에서는 멤버쉽 정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대표번호 (1688-4666)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통해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를 남겨주실경우 확인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 김베네, 010-1234-5678


    카페베네 모바일 App


    홈페이지에서는 멤버쉽 정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대표번호 (1688-4666)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통해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를 남겨주실경우 확인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 김베네, 010-1234-5678

  • Question
    멤버쉽 회원등급이 승급되면 카드를 꼭 변경해야 하나요? 17-03-21 12:00:00
  • Answer

    ▶카페베네 멤버쉽 마일리지 카드


    고객님께서 현재 보유중인 카드로도 등급에 맞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두 개의 멤버쉽카드를 하나로 통합하고 싶습니다. 16-06-05 12:00:00
  • Answer

    우선 고객님의 성함,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고 가지고 계신 멤버쉽카드의 번호를 모두 기재해주세요. 

    그 후 통합할 하나의 번호를 기재해주시면 통합이 가능합니다.


    ex) 김베네, 010-1234-5678 / 1111-2222 와 2222-3333을 1111-2222로 통합해주세요.


    고객센터(1688-4666)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통해서 내용 남겨주실 경우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 Question
    핸드폰 번호 등 기존 멤버쉽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6-06-05 12:00:00
  • Answer

    카페베네 멤버쉽 마일리지 카드


    대표전화(1688-4666)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성함,연락처를 남겨주시고 변경하실 내용을 같이 기재해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남겨주실때 기존에 등록되어있는 번호를 같이 남겨주셔야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ex) 김베네, 010-1234-5678, 휴대폰번호변경요청(변경할 휴대폰번호 010-9876-5432)



    카페베네 모바일 App


    카페베네 모바일 App의 [설정] - [계정관리] 에서 고객님의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또는 스마트폰이 변경된 경우에도 카페베네 모바일 App을 설치한 후 가입하신 고객님의 ID로 로그인하면 동일한 방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카페베네 멤버쉽카드 분실 시 재발급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16-06-05 12:00:00
  • Answer

    먼저 자주 이용하시는 매장에 가셔서 새로운 공카드(정보가 입력되어 있지 않은 카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그 후에 대표전화(1688-4666)로 연락해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통해서 내용을 남겨주시면 새로운 공카드에 고객님의 예전 정보를 이관하여 드리겠습니다. 남겨주실때는 성함,휴대폰번호를 같이 남겨주셔야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ex) 김베네, 010-1234-5678 / 변경할카드 1111-2222

TOP
본사 서울시 성동구 상원1길 25
대표이사 박혜경 사업자등록번호 206-86-29161  
소비자대표번호 1688-4666 FAX. 02-3438-6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