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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choose Caffebene?

왜 카페베네인가?당신에게 가장 좋은 카페

당신에게 가장 좋은 카페

We're
BENE
Why BENE?

좋은 사람들이 BENE people
좋은 환경에서 BENE place
좋은 원두로 BENE beans
좋은 커피를 내립니다 BENE coffees

책읽는고양이

‘좋은(Bene)’ 카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생두 공급과정에서부터
철저한 관리와 감독을 통해 최고의 커피를 내립니다.

커피 한 잔을 마셔도, 착한 품격이 느껴지도록
잠깐을 머물러도, 여유와 기쁨이 듬뿍해지도록
당신에게 가장 ‘좋은’ 카페를 만듭니다.

Roasting Plant

국내 최고의
첨단 설비를 갖춘
로스팅 플랜트

카페베네는 최상급의 원두로 차별화된
커피 맛을 제공하기 위해 2010년 로스팅 플랜트를 설립하여,
커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로스팅 플랜트에서 생산된 원두는
전문 감정사(Q-Grader)들이
커핑을 통한 맛의 균일함을 평가하며,
모든 제품의 품질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스팅 플랜트 전 직원이 품질 향상과
고품질의 커피 생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간 63,000,000잔 생산

로스팅 플랜트는 연간 1,008,000kg의
원두 생산이 가능하며 이는 63,000,000잔의
커피를 생산 할 수 있는 양입니다.

13가지 공정

원두커피를 생산하기 위한 공정으로는
총 13가지 공정을 거치게 되는데,
이중 4가지 공정은 이 물질을 선별하는 작업이며,
4가지 공정은 품질 관리를 위한 작업으로
생산품질을 향상시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Roast Master Assistant

모든 공정에는 품질 관리를 위한
해당 기록들이 철저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RMA(Roast Master Assistant) 시스템을
도입하여 로스팅 진행을 실시간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R&D Story

오랜 시간에 걸쳐 인정 받아온
카페베네만의 메뉴 연구 개발력

카페베네의 첫 번째 원칙은 바로 고객만족입니다. 지속적인 메뉴 개발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감성과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한 카페베네의 끝없는
연구 과정입니다. 그 과정 속에서 최고의 맛을
선사 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카페베네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커피를 비롯해 다양한 빙수, 음료, 베이글,
크림치즈 등 독보적인 맛과 품질의 메뉴를
자체 R&D 부서에서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메뉴들은 오랜 시간에 걸쳐
카페베네만의 메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가맹점 관리_Store Management

프랜차이즈 노하우로 완성된
체계적인 카페베네 운영 시스템

카페베네는 해당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지역별 담당 SV(슈퍼바이저)가 가맹점의 매출, 손익관리부터
인력, 메뉴, 홍보, 판촉 등 매장을 운영하면서 필요한 전 분야에
대해 관리/지도해 드립니다.

매출/손익

  • 가맹점별 매출평가-분석-자료화-개선안 및 전년, 전월 대비 비교분석
  • 상권에 따른 매출현황, 예상매출, 실매출을 평가하여 가맹점과 본사와의 매출에 대한
    비교자료 data 분석
  • 매출 대비 수익을 분석하여 가맹점주가 매장운영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수치에 대한
    개념과 비용에 대한 철저한 손익관리 유도

장비/환경관리

  • POS,커피머신,냉장고,쇼케이스 등 주요기기 뿐만 아니라 매장운영이나 매출 발생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요인들을 사전 관리하여 항상 최상의 상태로 매장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노력
  • 매장 내 시설, 기기 등의 A/S, 부품교환, 청소주기 등 Cheak-List를 작성하여 사전에 조치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정보를 제공

메뉴관리

  • 매장 메뉴품질(커피,디저트 등) 점검 및 지속적인 레시피 교육
  • R&D팀과의 협조를 통한 신규 메뉴 발굴 및 제안

인원관리

  •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매장 직원과 가맹점 대표의 고객 서비스 수준을 향상
  • 정기적인 점검 및 재교육으로 최고의 서비스 상태를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 매장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

가맹점 관리_SV업무

01

가맹점 매출자료 수집
및 분석

- 주간/월간 POS 매출 및 손익 분석

- 지역/상권별, 매장 유형별
매출분석

02

가맹점 대표 및
직원 서비스 교육

매장 방문 시 메뉴/서비스/
기타 매장 운영 관련 사항 상시 교육

03

주변 상권 분석 및 각 지역에
적합한 Local Store
Marketing 실시

각 가맹점이 위치한 상권, 고객층과 매출 등을 고려하여 매출 향상을 위한 LSM실시

04

가맹점 지속 성장을 위한
정보수집 및 Data Base 구축

담당 가맹점의 우수 사례 및
개선사항에 대한 Data Base 구축

05

가맹점 커뮤니케이션

- 가맹점 월 2회 이상 방문

- 장비/시설 A/S 및 매장 내 문제점,
매출 관련 이슈, 개선방안 등 제시

06

가맹점 관리 상태 점검
(Management List 활용)

구체적이고 실행 가능한 목표와
소요기간을 정하여 실제적인
브랜드 이미지 재고 및 매장 Q.S.C
(Quality,Service,Clean) 향상

07

매장운영 관련 정보 제공
및 아이디어 제안

주변 상권조사 및 동종업계의
현황을 파악하여 가맹점 운영에
현실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아이디어를 제공